제이원더, 통일언론상 특별상 수상
제이원더 제작 웹드라마 <오늘도 일없습니다>가 제 26회 통일언론상 특별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시상식은 이번주 23일 금요일 오후 2시 30분 서울 한국프레스센터 매화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한국PD연합회와 한국기자협회, 전국언론노동조합이 공동으로 시상하는 통일언론상은 평화통일과 남북화해 협력을 위해 기여한 언론사 및 단체에 주어지는 상입니다.
제이원더는 <오늘도 일없습니다>를 통해 탈북민 정착 문제를 탈북민 연기자들의 구체적인 에피소드 형식으로 유쾌하게 풀어냄으로써 젊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이끌어 냈으며, 웹드라마 형식을 빌려 남북 통합을 자연스럽게 생각해볼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평화적 남북통일을 위한 환경조성에 이바지 하였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제이원더는 앞으로도 남과 북의 문화적 차이를 해소하고 남북 화해 협력에 기여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통일언론상 수상과 함께 제이원더 유튜브 채널 ‘Wonder Story’에 <오늘도 일없습니다>가 다시 업로드 됩니다!
10월 21일 오후 12시
[1화. 어서와, 남한은 처음이지?]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2시에 1편씩 업로드 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리겠습니다
OTT 플랫폼 wavve와 seezn에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기사 원문 :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109&aid=0004297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