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2022 ‘MIPCOM’ 참가
제이원더가 프랑스 칸에서 열린 2022년 ‘밉컴(MIPCOM)’에 전시사로 참가했습니다!
올해 38회째를 맞은 밉컴은
매년 1만여 명의 방송영상콘텐츠 관계자가 참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영상 마켓입니다.
이번 2022년 밉컴에는 49개국에서 320개 이상의 전시사, 3천여 명이 넘는 바이어가 참가했는데요.
코로나 이후 3년만에 문화체육관광부와 콘텐츠진흥원이 운영하는 한국 공동관에는,
제이원더 이외에도 MBC, CJ ENM, SBS, SKY TV 등 42개 기업이 참여하고 있답니다.
좋은 소식 하나 더!
제이원더 구자영 본부장이 MIPCOM에서 ‘BOYS LOVE DRAMA – A NEW DRAMA SENSATION, MADE IN KOREA AND TRENDING THROUGHOUT ASIA’ 라는 주제의 세션에 연사로 초청되어 세계 프로듀서들 앞에서 멋진 발표를 했다는 소식입니다!
새로운 화제를 몰고있는 드라마 장르인 BL드라마의 성장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하며,
제이원더 제작 <청춘향전>의 독창성과 현재 기획중인 BL 드라마의 매력을 알렸답니다.
제이원더는 이번 MICPOM에서 많은 글로벌 바이어, 제작자들과 미팅을 하면서 세계 콘텐츠 시장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세계 각지의 콘텐츠산업 종사자 분들과 공동제작, 콘텐츠 배급, 포맷 판매 등에 대해 논의 하며 생생한 글로벌 비즈니스를 경험했답니다.
이번 MIPCOM 참여를 통해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제이원더의 모습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