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회생 전문 법무법인 ‘바를정’ 유튜브 개편
– 기업 회생 대응법 및 최신 기업회생 동향 분석 등 전략 제공
– ‘홈플러스 사태’등 사회 이슈 시청자 참여 & 소통 강화
기업회생, 금융, M&A 전문 법무법인 “바를정” 은 기업 경영진과 중소기업 및 자영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법률 정보 제공과 소통 강화를 위해 법무법인 “바를정”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다.
오는 5월 23일 유튜브 채널 개편을 앞두고 법무법인 “바를정” 유튜브는 기업회생 절차, 채무조정, 법정관리, 재무 리스크 관리 등 기업 재기와 관련된 다양한 법률 정보를 쉽고 명확하게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둔다. 이를 통해 경영상 어려움에 직면한 기업들이 기업회생 제도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적기에 올바른 대응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다.
법무법인 “바를정” 의 대표 김용현 변호사는 “위험 상황에 처한 많은 기업들이 기업회생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과 정보 부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법무법인 “바를정“ 유튜브 채널을 통해 법률 정보와 사례를 쉽고 친근하게 전달하여, 기업들이 보다 자신감 있게 회생과 재기를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제작사 ‘제이원더’가 제작하는 법무법인 “바를정” 채널은 매주 금요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전문 변호사들의 실제 사례 소개, Q&A, 최신 기업회생 동향 분석, 그리고 기업 경영에 도움이 되는 팁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된다. 또한 사회 이슈가 되는 사건 속 당사자 인터뷰를 통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현안을 분석해 보는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법무법인 “바를정”은 유튜브 채널 운영을 통해 단순한 법률 서비스 제공을 넘어, 위기 기업의 지속 가능성을 지원하는 사회 안전망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출처:헤럴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