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S

'재난탈출 생존왕' 국내 유일 안전 전문 프로그램이 온다 (2020.11.04)

작성자
jwonder
작성일
2020-11-26 12:31
조회
441
| 김숙, 이광용, 정시아, 그리고 미스터 생존왕 최영재 출연
| 국민 모두가 생존왕이 되는 그날까지!
| 20일(금) 오후 7시40분 첫 방송

[문화뉴스 MHN 박혜빈 기자] 하루에도 몇 번씩 울리는 재난문자, 그야말로 재난의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꼭 필요한 프로그램이 탄생했다. 일상 곳곳에 도사리고 있는 각종 위험으로부터 더 나은 삶, 안전한 대한민국으로 거듭나기 위해 출격하는 대국민 안전 지침서 '재난탈출 생존왕'.



걸크러쉬를 넘어 ‘갓숙’이라 불리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개그우먼 김숙과 KBS 간판 아나운서 이광용이 '재난탈출 생존왕'의 진행을 맡았다. 고정 패널로 배우 정시아가 합류, 두 아이를 키우는 주부의 시선으로 생활 밀착형 토크를 펼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진짜 사나이! 산전수전 공중전에서 생존한 훈남 경호원 최영재가 ‘미스터 생존왕! 캡틴초이’로 변신해 가장 확실한 생존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최영재는 특전사 707 특임대 장교 출신으로 애국심과 사명감으로 똘똘 뭉친 인물. 그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야심차게 준비한 코너 '캡틴 초이의 알아야 산다'에서는 실제와 가장 가깝게 재현된 재난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안전 수칙을 소개한다. 특히 검증되지 않은 채 인터넷 등을 통해 공유되고 있는 각종 안전 정보들이 실전에 적용될 수 있는지 직접 확인해 볼 예정.



또, 최근 사회적 이슈가 된 대형 사건 사고를 돌아보는 코너 '더안전라이브'에서는 현장에서 촬영된 CCTV와 당시 영상들을 통해 현장을 생생하게 재조명하고, 사건 당사자와 관련 전문가를 취재, 사고 그 이후의 이야기를 알아본다.

시베리아 온도가 38℃에 육박했던 올해 여름! 이상기후로 인한 각종 재해들. 코너 '불편해도 괜찮아'에서 전 지구적 고민인 이상기후를 막기 위해 모두가 함께 노력해야 할 작은 실천들을 소개한다. 인간들이 만들어내는 온실가스와 그로 인한 지구 온난화. 지구를 지키기 위해 우리에게 남겨진 숙제는 무엇일까?

KBS1 '재난탈출 생존왕' 첫 방송은 오는 11월 20일 금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

김숙, 이광용, 정시아, 그리고 미스터 생존왕 최영재 출연
국민 모두가 생존왕이 되는 그날까지!
20일(금) 오후 7시40분 첫 방송

'재난탈출 생존왕' 국내 유일 안전 전문 프로그램이 온다!

기사원문 : http://www.m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0522